올받음 손해사정사님께서 일처리 잘 해주셔서 받기 힘들다는 발달지연 보험금 받았어요. 아직 만4세인 아이에게 계속 심화 검사 요구하며 지급 보류하는게 납득이 안되어서 손해사정사님께 사정 전해드리니 상식적으로 일 처리 해주셨어요. 주변에서 다들 발달지연은 심사들어오면 그냥 안주는거라고 포기하라고 했는데..결국 잘 받았습니다. 미취학 발달지연아이들한테 심화검사 요구하며 진단을 받으라는 보험사가 상식적인게 맞나요? 발달장애는 만7세까진 진단을 섣불리 내리지 않는다는 유명 정신과교수님들의 인터뷰만 수백건인데..이게 보험회사에서 진단 받아야한다고 진단받는게 이해가 안됩니다. 결국 손해사정사님 잘 만나 해결되었지만 기한을 이번11월 까지 주고 검사 결과및 동시감정을 받자는 조건을 내걸었어요. 그때도 올받음 손해사정님께 도움 받을거에요.일처리를 너무 깔끔하게 잘해주셨어요. 정말 감사드립니다.
아이들이 어려서 정확한 검사를 하기 어려울 때 R 코드를 발급받게 됩니다. 이러한 치료가 길어지면 현장조사가 진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런 경우는 지급 거절이 되면 도움을 드리기가 정말 어렵습니다.
그렇기에 무료 선임제도를 잘 신청하시는 것이 중요한데, 고객님의 경우 현장조사 안내를 받고 바로 선임제도 신청하셔서 다행히 도움 드릴 수 있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