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에 타이밍이 지나치게 잘 맞아서 실비를 든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보험금을 청구했더니 보험회사에서 사전 고지의무를 위반한 게 아니냐고 하더라고요.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올받음에 의뢰를 하게 되었습니다. 보험사 일처리가 빠른 편이 아니라서 시간은 좀 걸렸는데, 손해사정사님이 미리 연락해서 제가 한 번 물어볼까 싶은 타이밍에 먼저 연락주셔서 마음 편하게 믿고 맡겼네요.
손해사정사 총평
고지의무 위반 검토
피보험자 보험계약 후 한달 내 보험금청구건으로
현장조사의 필요성과 협조 당위성에 대한 충분한 안내를 설명하여 관련된 믜무기록지및 건강보험내역을 검토하여 특이사항없어 보험금 지급된것입니다~